오늘은 황산납 관련주 정리하면서 전망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먼저 황산납이란? 초전도체 제조에 필요한 재료입니다.
최근 초전도체 관련주가 급등함에 따라 관련 재료주식까지 덩달아오르고 있습니다. 한발 빠르신 분들이 아무래도 황산납 관련주들을 찾아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황산납이란?
먼저 황산납의 경우 폐배터리에서 추출할 수 있는 재료인데, 이 과정에서 안전사고와 환경오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폐배터리 분해업체가 황산납 공급의 핵심 역할을 할 수 있는데, 현재 국내에서는 폐배터리 분해업체와 더불어 유일하게 황산납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가 있습니다.
황산납 관련주 1.소니드
바로 소니드라는 업체가 현재 폐배터리 분해업체이며, 황산납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현재 외국인 매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전일 6%상승이 일어나는 등 초전도체 관련주로써 연일 급등하고 있습니다.
황산납 관련주 2.대정화금
대정화금 경우 황산납을 생산하는 기업 중 하나도 초전도체 시장 성장 및 수요에 따라 수혜를 받을 수 있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초전도체 테마주의 대장주로 불리고 있는만큼 계속적으로 주가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황산납 관련주 3.케이씨에스
케이씨에스 기업의 경우 황산납을 이용한 초전도체 장비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 양자 컴퓨터 및 신기술 분야에서 쓰일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또한 최근 양자암호 관련주 테마 장세가 지속되고 미국내 양자내성암호 표준 제정을 위한 실질적 움직임이 나타나면서 상용화 기대감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주가도 연일 오르고 있습니다.
주가전망
황산납 관련주를 찾고 계신 분들은 초전도체가 성장하고 발전함에 투자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이라 생각됩니다. 초전도체 시장은 현재 2020년 2조원 규모였지만 2025년까지 10조원 정도 규모로 성장할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연구와 개발에 힘을 쏟고 있는 상황이며, 초전도체가 발달함에 따라 그 재료인 황산납 수요또한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먼 미래라고 생각이 들지만 장기투자를 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주가전망이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신중한 판단으로 종목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