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3년 12월 23일 오픈한 따끈따끈한 방치형 RPG 버섯커키우기 직업 전직 어떤걸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에게 도움드리려고 합니다.
버섯커 키우기는 현재 양대마켓 1위에 올라간만큼 많은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귀여운 캐릭터 그래픽 , 게임성 및 즐길거리가 많은만큼 단기간이 아닌 롱런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초보자 입장에서 어떤 직업을 선택해야할지?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작 전 쿠폰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3000뽑기 +1999다이아 증정)
버섯커키우기 직업 전직
기본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 버섯커로 시작하며 레벨 15때 모험가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30레벨 도달시 워리어 , 아처 , 메이지 중 하나로 전직을 할 수 있는데요. 어떤 전직이 좋을지 궁금하실거에요.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버섯커키우기 전직 뭐가 좋을까?
일단 30레벨 달성 후 전직을 하게 되는데 아처 , 메이지 , 워리어 중에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초반 초보자입장에서 설명드리자면 초반에는 메이지를 추천드리며 중반 이후부터는 아처 , 워리어도 육성하기 편하니 초반에 빠르게 키워보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메이지, 차근차근 게임을 즐기고 싶다고 생각하신다면 아처 워리어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전직별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직별 특징 : 워리어
워리어는 전사 계열의 직업입니다. 도끼와 롱소드를 주무기로 활약하는 직업인데요.
워리어의 특징으로는 근접 딜 , 높은 방어력과 생명력 , 전투 지속력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근접 딜을 선호하거나 탱커형 캐릭을 선호한다면 워리어를 추천드립니다.
전직별 특징 : 아처
아처의 경우 활을 다루는 직업이며 활과 석궁을 사용하는 직업으로 나뉘게 됩니다.
아처의 특징으로는 원거리 딜 , 넓은 공격 범위 , 메인 딜러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사냥 및 범위 공격 원거리 딜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처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처를 선택했습니다.
전직별 특징 :메이지
메이지는 말 그대로 마법사 직업 중 하나입니다. 버프 및 제어효과 , 공격마법을 사용하는 직업으로써 원거리 딜러와 동시에 높은 공격력을 담당하는 직업입니다.
초반에 키우기 정말 편한 캐릭이며 높은 공격력이 있지만 낮은 체력도 특징 중 하나이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오늘은 버섯커 키우기 직업 전직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어떤 캐릭터든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밸런스를 맞춰나갈 것으로 보이며 자신이 원하는 딜러 성향에 따라 선택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미지 참고하셔서 진행해봐도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