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탄생했습니다. 제작진이 직접 결혼식에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은 바로 광수-옥순 커플입니다. 두 사람은 만난지 두달만에 결혼을 발표할 정도로 서로에게 확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 광수 옥순

7월 19일 나는솔로 15기 방송에서는 결혼에 골인한 커플을 소개했는데요. 바로 광수와 옥순이었습니다. 광수는 올해 35세이고 변호사라는 직업을 가졋는데요. 옥순씨도 32세로 발레학원을 운영중인 능력자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스토리를 들어보면 “최종 선택 후 광수가 며칠 뒤에 고백했다며” 기쁠때와 슬플 때 항상 광수씨 옆에 있고 힘든 일이 있으면 내가 지켜 주겠다”라고 답했습니다. 광수씨도 옥순씨를 평가할 때 “겉으로 보면 도도한데 실제로는 엄청 착하다. 내면이 훨씬 이쁘다”라고 답변했는데요.
1기 , 2기 , 4기 ,6기 , 9기 , 15기까지 총 6기수에 걸쳐 결혼한 커플이 나왔습니다.
나는솔로 15기 애청자로써 이번 종영이 너무 아쉬운데요. 아슬아슬한 러브라인에 누가 결혼을 할지 궁금했는데 예상에 빗나갔지만 광수-옥순 커플이었네요.
오늘은 나는솔로 15기 결혼커플 누가 되었는지 알려드렸는데요.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읽으면 좋은 글
–나는솔로15기 인스타 직업 나이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