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초등학교 경찰차 구급차가 많이 왔었는데 서이초 교사 극단선택 이유 라고 합니다. 서이초 교사의 경우 이제 막 학교에 부임한 신규교사라고 하는데요.
오늘 서이초 교사가 극단 선택을 한 이유에 대해 현재까지 이슈 모두 완벽정리 해보았습니다. 충격적인 내용이 많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서이초 교사 극단선택 이유
서울 서초구 서이초등학교 1학년 담임교사 A씨가 극단적 선택을 한 사실이 알려지고 서이초 학생 학부모들의 ‘갑질’제보가 현재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까지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은 없으며 수사중에 있습니다만, 몇가지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2~3년간 서이초에서 근무했거나 근무중인 교사들의 제보를 종합해보았을 때,
학급의 한 학생이 다른 학생의 이마를 연필로 그은 사건이 벌어진 이후 가해자 혹은 피해자 학부모로부터 수십통의 전화를 교사에게 했었다고 합니다.
또, 서이초에서 근무한 B교수의 경우 학폭담당을 했었는데 학폭 사안 처리 당시 한 학부모로부터 ㅁㅁ아빠인데 나 뭐하는 사람인지 알지? 나 변호사야? 라는 전화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극단선택한 담임교사의 경우에도 학폭관련 업무를 맡은 교사였으며, 학부모의 지속적인 갑질과 끊임없는 개입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합니다.
악성 민원 폭탄 , 집안 배경등으로 압박을 지속적으로 넣었다고 하는데요.
이를 참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이며 서이초 교장 및 교육청이 해당 사건을 덮기 위해 교사의 개인사로 인한 사건으로 치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학부모의 집안이 어마어마해서 뉴스나 기사 한 줄 뜨지 않는다고 누리꾼들은 엄청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서울 서이초 민원 수준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이며 학폭 민원 관련 대부분의 학부모가 법조인이라고 제보했습니다.
서이초 교사 학부모 국회의원?
현재 해당 사건이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다 보니 정말 많은 소문들이 나돌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의 주요 원인이 3선 국회의원을 부모로 둔 극성 학부모가 원인이라는 주장이 나온 것인데요.
해당 국회의원이 한기호 의원이라는 루머가 퍼져 논란이 확산되었습니다. 과연 서이초 교사 극단선택의 원인이 한기호 국회의원이었을까요?
한기호 국회의원 입장문
해당 사건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한기호 의원에게 욕을 하고 있는 상황인데 한기호 의원의 입장문이 발표되었습니다.
한기호 국회의원 입장문 요약 : “자신의 손자는 서울에 살고있지 않으며 초등학생도 아니다. 그리고 외손자 손녀는 해당 학교에 다니지도 않으며 외손녀는 중학생인데 어떤 설명이 더 필요하겠습니까?”
해당 입장문에서는 서이초에서 발생한 초등학교 교사의 소식에 너무나 가슴이 먹먹하고 참담한 심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사건과 관련해 제 이름이 거론되는 것에 대해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밝힌다고 못 박았습니다.
서이초 교사 유가족 입장문
서이초 학부모의 파렴치한 언행
초등학교 교사가 극단적 선택을 했음에도 불구 지인 교사가 프로필사진을 검은리본으로 했다는 이유로 아래 문자를 보냈습니다. 글을 보는데 화가 치밀어 오르더라고요.
서이초 교사 주변반응
안타까운 사건으로 인해 주위 지인 , 교사분들의 반응입니다.
서이초등학교 입장문
서이초 교사 극단선택에 대해 서이초 입장문 발표했는데요. 여러가지 루머에 대한 해명을 하고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서이초 교사 허지웅 가해자 저격 입장문(가슴먹먹한 심정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