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인 백화점의 여왕(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마을 아들인 슈퍼마켓 왕자(김수현)의 결혼이야기로 3년차 부부의 위기와 로맨스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드라마인데요.
3월9일 (토) 첫방을 시작으로 시청률 8%를 기록한만큼 정말 많은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만큼 오늘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출연진 인물관계도 정보 방송시간 모두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눈물의 여왕을 만약 무료로 보고싶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눈물의 여왕 정보 방송시간
- 연출 : 장영우 , 김희원
-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문화창고,쇼러너스
- 극본 : 박지은
- 출연진 김수현 , 김지원 , 박성훈 등
- 방송 시작일 : 2024년 3월9일 (토)
- 방송시간 : 매주 토,일 오후 9시 10분
- 몇부작 : 16부작
- 방영채널 :tvN
- OTT : 티빙 , 넷플릭스
- 종영일 : 4월 28일(목)
눈물의 여왕 출연진 및 등장인물
백현우 (김수현) 35세
퀸즈그룹 법무이사 및 퀸즈백화점 법무팀장이다. 서울대 법대 로스쿨 출신 변호사며 비주얼은 재벌급으로 오해하나,사실 현우는 용두리 마을 출신이다. 정말 사랑하는 그녀와 결혼을 했으나, 3년 후 그녀와 간절히 이혼을 하고 싶어한다.
홍해인(김지원) 34세
퀸즈백화점 사장이자 퀸즈그룹 상무이사. 재벌가의 딸이라 평생 도도한 성격으로 살아왔다. 목표는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것이고 삶의 좌우명은 ‘안되는게 어딨냐 하면 된다’이다.
윤은성(박성훈) 35세
애널리스트 출신 기업 M&A 전문가. 투자의 귀재로 불리며 은성과 밥한끼를 먹으려고 비행기를 타고 뉴욕으로 넘어오는 사람도 있을정도. 하지만 그의 진정한 실체는 알려지지 않았고 아무도 모른다.
홍수철(곽동연)33세
퀸즈그룹 전문이사 및 퀸즈마트 대표. 어릴 때부터 누나 해인에게 기가 죽어있었으며 아직도 해인에게 꼼짝못하는 동생 어린 마음을 가진 소유자.
천다혜(이주빈) 31세
홍수철의 아내. 어떤 장소와 시간에도 완벽하게 단장하며 나타난다. 아무도 모르는 야망을 가지고 있는 듯한 느낌이다.
홍만대(김갑수) 80세 , 모슬희(이미숙) 65세
홍만대는 해인의 할아버지이다. 퀸즈그룹 회장 모슬희는 홍만대의 동거녀이다. 나이가 들수록 가족을 믿지못하고 동거녀인 모슬희를 믿게 된다.
홍범준(정진영) 57세 , 김선화(나영희)56세
해인의 부모이며 홍범준은 퀸즈그룹 부회장, 김선화는 퀸즈백화점 VVIP 클럽 운영중이다. 김선화는 딸의 결혼이 마음에 들지 않아한다.
백두관(전배수)60세 , 전봉애(황영희)61세
현우의 부모. 두관은 용두리 마을 이장이며 전봉애는 용두리 슈퍼 주인이다. 아들이 퀸즈그룹 사위가 된 이후 어쩌다 용두리 마을 이장이 되어버렸다.
백미선(장윤주) 40세
퀸즈 헤어살롱 원장이자 현우의 누나이다. 기러기 엄마로써 남편은 샌프란시스코에서 박사과정을 밟고 있고 아들또한 남편을 따라갔다.
인물관계도
백현우는 용두리라는 마을에서 상경한 뒤 퀸즈그룹에 입사한다. 이후 신입때 만난 홍해리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알고보니 퀸즈그룹 재벌가 딸이었다.
최고 재벌의 딸과 결혼한다는 소식으로 대한민국은 들썩거렸으나 상상과 현실이 다른 결혼생활로 인해 이혼을 꿈꾸게 된다.
각자의 사정으로 힘든 결혼 생활을 보내다가 현우가 해인에게 이혼을 말하려는 순간 해인이 더 큰 폭탄선언을 하게 되는데 앞으로 어떤 과정을 해결해나가며 에피소드가 전개될지 궁금하다.
또, 윤은성의 개입으로 두 사람의 관계를 방해하는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